본문 바로가기
1억 모으기

1억 모으기)) 크몽 전문가 등급 Senior + 한달동안 몇권을 팔았나?

by Layla 레일라 2020. 6. 2.

이번에 크몽에 새로 전문가 등급이라는 제도가 생겼다. 매월 1일 업데이트 된다고 했는데, 내 등급을 확인해보니

짜잔! Senior등급이다.

 

 

 

 

 

누적판매완료 10건이상

서비스 전체 평균 별점 4점 이상

낮은 취소율

응답률 70%이상

친절한 서비스

 

이 모든걸 만족해야하는데, 나의 실적은 다음과 같다

 

누적판매완료 37건,

서비스전체평균별점 5.0!!!

취소율 0%

응답률 100%

아주친절한 서비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해서 가입 한달만에 senior가 되었다!

다음달 목표는 SemiPro,

다다음달 목표는 Pro!

다다다음달 목표는 Pro 계속 유지하기이다.

 

사실상 누적판매완료는 37건인데 아직 자동구매확정이 되지 않은 주문건까지 포함하면 지난달 실적은 총 41건이다.

그리고 프립에서 1권 더 판매했으니 총 42권 팔은 셈.

 

그리고 내가 실질적으로 전자책 판매를 시작한 것은 5월 4일이었으니까 6월3일까지 딱 한달동안 몇 권 팔았는지는 still counting!

한달 째에 월말결산포스트 쓰겠음!

 

 

>>해당 전자책 판매페이지 보러가기

 

 

독일 인터네셔널 석사 유학 가이드북

서류준비 (공증, 우니아시스트), CV&Motivation letter 작성 예시 및 팁, 필기고사&인터뷰 후기 및 팁

> 구매하신 분들이 작성해주신 리뷰 보기 <

📚전자책 구매하는 방법 1) 크몽 (kmong) 구입 링크

                                       💰크몽 (kmong) 전자책 5000원 할인 쿠폰 받기

📚전자책 구매하는 방법 2) 프립 (Frip) 구입 링크

 

레일라를 만나는 다른 채널들

💻네이버 레일라 블로그

🗣영어 과외 (IELTS/영문이력서/영문자소서/영어인터뷰/영어회화)

🇩🇪독일 유학 유료 상담

📷Instagram: @chaeinji

🎥YouTube (독일 유학 일상/ 영어 공부 / 해외 생활) 독일 공대생 Layla

🚫이 블로그의 사진이나 글을 사용/공유하고 싶다면 >> 저작권 관련 공지 확인하기

#독일석사 #독일인터네셔널석사 #독일영어석사 #독일유학 #유학 #석사유학 #독일석사유학 #독일이공계석사 #독일공대 #독일공대대학원 #독일대학원 #독일대학교 #독일학교 #유럽유학 #유럽석사 #이공계유학 #공대유학 #이과유학 #독일일상 #IELTS #아이엘츠 #레일라IELTS #영어과외 #영어회화 #직장인회화 #CV #영문이력서 #영문자소서 #외국계취업 #CV첨삭 #유학컨설팅

 

 

 

 

댓글